HOME > 협의회안내 > 인사말
 
 
대한전문건설협회 비계 · 구조물해체공사업협의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
본 공사업은 1975년 면허가 도입된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약 2,400여 회원사로 꾸준한 기술개발과 시공 전문화로 각자의 건설현장에서 국가 건설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.

그 동안 우리 협의회는 회원사의 권익신장과 기술향상을 위해 홍보책자 및 시공기술자료집 발간, 정부 품셈의 제·개정과 더불어 불합리한 제도의 개선활동 등 미흡하나마 업계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.

이제 우리 협의회는 무한경쟁의 첨단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인터넷 홈페이지의 내실화를 통해 각종 기술정보와 입찰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 · 정확하고도 지속적인 제공과 함께 신기술 · 신공법 개발 연구 및 지원 등 회원봉사 사업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
또한, 회원사 여러분과 항상 편하게 의논하고 상의하는 협의회를 만들어 가겠으며, 우리 협의회가 늘 회원사 여러분 곁에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.

앞으로도 본 공사업과 협의회에 대한 회원사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도 · 편달을 부탁드리며, 우리 회원사 사업의 번창을 기원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대한전문건설협회
비계 · 구조물해체공사업협의회
회장 박 기 찬
 
 
 
 
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길 15, 8층 (신대방동, 전문건설회관)
전화 : 02)3284-1171~2 │ 팩스 : 02)3284-1173
Copyright@Scaffolding and Demolition Works Contractors Committee All rights reserved.